주의! 이 웹 페이지는 EthicsPoint의 보안 서버를 통해 호스팅되며 Gen Corporation의 웹 사이트 또는 인트라넷의 일부가 아닙니다.
윤리 규범 국제 전화 옵션 기업 책임 보고 자주 묻는 질문

문제점 보고 또는 질문하기 우려 사항 또는 질문에 대한 후속 조치

참고: Gen의 고객으로서 본사의 제품에 대한 우려 사항을 보고하려는 경우 gendigital.com를 방문하십시오.

보고 키:
암호:

전화로 보고 또는 질문하기:

전화로 우려 사항을 보고하거나 질문하기 위해 필요한 해당 국가의 전화 연결 지침에 대해서는 여기를 클릭하십시오.

Gen은 귀하의 참여에 감사드리며 업무 수행에 대한 우려 사항을 보고해 주시기를 요청드립니다. 모든 우려 사항은 소중하게 다루어지며 좋은 의도로 문제를 제기한 모든 사람에 대한 불이익은 금지됩니다.

Gen의 EthicsLine에 오신 것을 환영합니다.

"올바르게 행동하면 좋은 결과를 낳을 수 있습니다. 저희가 모든 일에서 윤리적 행위 의 최고 기준에 따라 정직하게 행 동하면, 글로벌 비즈니스 환경에서 Gen를 리더로서 성장시키는 데 기여할 수 있으며 동시에 Gen의 명예를 보호할 수 있 습니다. 저희가 일상 작업에서 어려운 결 정을 내릴 때, 당사의 행동 강령이 당사의 가치를 반영하고 신뢰를 촉진할 수 있는 윤리적 결정을 내 릴 수 있도록 저희를 안내할 수 있습니다."- Cameron Hoffman
Global Head of Compliance

자주 묻는 질문

어떤 사람이 문제점을 보고할 수 있나요?

Gen 임직원, 계약업체, 하청업체, 유통 회원 또는 고객 등 누구라도 Gen과 관련해 가능할 수 있는 위법 사항에 대한 문제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익명으로 문제를 보고할 수 있나요?

익명 보고를 금지하는 곳을 제외한 모든 국가에서는 웹 기반 양식이나EthicsPoint에서 운영하는 Gen의 윤리라인을 이용해 익명으로 문제를 보고할 수 있습니다. 익명 보고를 선택하는 경우에는 보고 키(key)가 주어지며, 비밀번호를 생성해야 합니다. 이전에 제출했던 보고서로 돌아가기 위해서 필요한 절차입니다. 검토 시에는 보고에 대한 진행 과정을 보거나 필요 시 추가 정보를 덧붙일 수 있습니다. 또한 이는 익명성을 보호함과 동시에 Gen이 후속 질문을 할 수 있게 합니다.

» 보고와 관련이 있는 회사 내 다른 사람

» 물리적인 업무 장소

자주 묻는 기타 질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