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 후속 조치 업무 행동 및 윤리 강령 FAQ

신고하기

신고서를 작성하시면 "신고서 키"라는 고유 코드를 배정 받습니다. 신고 키와 암호를 기록하여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5-6 영업일 후에, 귀하의 신고 키와 암호를 이용하여 귀하의 신고서를 확인하여 피드백이나 질문을 조회하십시오.

당사의 약속

Joyson Safety Systems는 책임과 정직성이라는 우수한 가치를 가진 조직입니다. 당사의 회사 준법 및 업무 행동 강령 정책 은 최고의 윤리 기준으로 비지니스를 수행하기 위한 일반적인 지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Joyson Safety Systems는 공개적이고 정직한 의사소통을 바라고 제외하지 않는 환경을 만드는 데 전력합니다. 정책, 기준 또는 법률의 위반이 발생했다고 믿고 있는 상황에서 귀하의 감독관 또는 경영진에게 접근할 때 편안한 마음으로 다가가기를 당사는 바랍니다.

비밀로 익명 신고서를 제출하기를 선택하는 상황에서, 귀하가 제3자 핫라인 제공업체인 EthicsPoints가 호스팅하는 본 핫라인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회사 정책, 기준 또는 법률의 위반에 관련된 다른 문제 뿐만 아니라, 당사의 회사 준법 및 업무 행동 강령 정책 에 언급된 위반과 관련된 신고서를 제출할 것을 권장합니다. 귀하가 선택하는 경우, 제공해주신 정보는 완전한 비밀 및 익명을 원칙으로 EthicsPoint에 의해 당사에 보내질 것입니다. 당사는 귀하의 의견을 들을 것이라는 것을 보증합니다.

자세한 내용에 대해서는 EthicsPoint FAQ 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