신고하려면

신고서를 작성하면 "신고서 키"라는 고유 코드를 배정 받습니다. 신고 키와 암호를 기록한 후 안전한 곳에 보관하십시오. 근무일 기준 5-6일 후 해당 신고 키와 암호를 이용하여 신고에 대한 피드백이나 질문을 확인하십시오.

우리의 공약

Danaher는 책임 및 정직성이라는 우수한 가치를 소중히 하는 조직입니다. 당사의 행동 규범은 최고 수준의 윤리 기준에 따라 비즈니스를 수행하기 위한 가장 보편적인 지침을 포함하고 있습니다.

Danaher는 공개적이고 정직한 의사소통을 바라고 제외하지 않는 환경을 만들기 위하여 최선을 다하고 있습니다. 정책 또는 제시한 기준을 위반하였다고 믿고 있는 상황에서 귀하의 감독관 또는 경영진에게 접근할 때 편안한 마음으로 다가가기를 바랍니다.

극비로 익명 신고서를 제출하려는 상황에서 귀하가 제3의 핫라인 제공업체인 EthicsPoints가 호스팅하는 본 핫라인을 이용할 것을 권장합니다. 당사의 행동 강령에 명시된 위반 사항에 관한 신고서를 제출하고, 정책 및 절차와 관련된 지침을 요청하고, 긍정적인 제안 및 사례를 제공하는 것이 좋습니다. Danaher는 우려문제를 제기하거나 제기된 우려이러한 문제의 검토에 참여하는 직원에 대한 보복을 금지합니다.

원할 경우 귀하가 제공해주신 정보는 완전히 기밀 및 익명으로 처리되어 EthicsPoint가 본사에 보낼 것입니다. 본사는 귀하의 코멘트를 경청할 것임을 보증합니다.

자세한 내용은 EthicsPoint FAQ를 참조하십시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