Speak Up 포털

연중무휴로 이용 가능 - 기밀 - 독립적인 제3자를 직원으로 배치

어떻게 도와 드릴까요?

Santen Speak Up 포털에 대해 알아야 할 몇 가지

Santen의 Speak Up 포털은 무엇인가요?

Santen의 Speak Up 포털은 제3자 판매자인 NAVEX에서 지원하는 웹 기반 포털입니다. 이는 모두에게 안전하고 건강하며 성공적인 업무 환경을 고취시키기 위해 Santen의 전 직원이 사기나 남용, 기타 위법행위 등의 잠재적 또는 실제 부당행위나 위반 사항을 신고할 수 있는 포괄적인 기밀 신고 도구입니다.

Speak Up 포털을 통해 신고하는 경우 익명을 유지할 수 있나요?

국가 규정에 따라 금지되는 경우를 제외하고, 익명을 유지하도록 선택할 수 있습니다. 신고할 때 귀하의 신원을 밝히도록 선택한 경우 귀하의 신원은 기밀로 처리되고 조사를 효과적으로 진행하는 데 필요한 범위까지만 공유되므로 안심하셔도 되며, 필요한 경우 시정 조치를 취합니다. Santen Speak Up 포털은 전화로 제출하든, 온라인으로 제출하든 불문하고 신고자를 확인하려는 시도를 하지 않습니다. 그러나 일부 규정에서는 익명 신고가 허용되지 않으므로 신고자는 익명을 유지할 것인지, 본인의 이름과 기타 연락처 정보를 제공할 것인지 선택할 수 있습니다.

어떤 유형의 상황을 신고해야 하나요?

Speak Up 포털의 목적은 Santen의 내부 정책/규정(예: Santen의 실천 강령, 내부고발자 정책 또는 관련 장소의 현지 법규 위반)의 잠재적 또는 의심스러운 위반에 대한 우려 사항을 문서화하는 데 있습니다. 여기에는 부패/뇌물 수수 행위, 이해 상충, 부정 행위/기만적 관행, 부적절한 행동, 차별, 괴롭힘 및 보복 행위, 데이터 보안/개인정보 유출, 직장 내 안전, 컴퓨터 또는 전기 통신의 오용, 그리고 환경 건강 및 안전 문제, 반독점/증권법에 관한 우려 사항이 포함됩니다.

Santen의 전 직원은 위에 언급된 모든 잠재적 위반 행위를 즉각적으로 신고할 책임이 있으며, Speak Up 포털을 통해 신고할 수 있습니다. 신고자는 선의 (사실이라고 믿음)로 제기한 우려 사항의 보복 행위로부터 보호됩니다. 선의로 하지 않은 신고는 모두가 안전하고 건강하며 성공적인 업무 환경을 조성하려는 정신에 어긋나는 행위이므로 허용되지 않으며, 이에 따라 징계 대상이 됩니다.

신고자는 우려 사항을 제출한 후 해당 사례를 관리하는 관련 담당자와 익명으로 소통할 수 있는 신고 키를 제공해야 합니다.

제가 알고 있는 사실을 왜 신고해야 하나요?
신고가 저와 무슨 상관이 있나요?

Santen은 계속해서 공공 의료 서비스 분야의 우수성 기준을 정의하고 있으므로, 당사는 인정을 베푸는 고품질의 의료 서비스를 제공하고 진실되게 행동해야 합니다. Santen의 직원은 규범이나 정책, 절차 또는 준거 법규와 관련해 안전하지 않은 관행, 비윤리적인 행동이나 위반 사항을 신고할 의무가 있습니다.

누군가의 행동이 당사 규범, 정책이나 절차 또는 적용되는 법규를 위반하는 경우 이는 Santen에 해를 끼칠 수 있습니다. 법을 위반하면 Santen과 책임자에 대한 민형사상의 소송이 발생할 수 있습니다.

당사는 잠재적 위반 사항을 심각하게 받아들입니다. 잠재적 위법행위의 신고자는 신중하게 검토한 후 적절한 경우 징계 처분을 포함해 상황을 바로잡기 위한 조치를 취합니다.

당사가 하는 모든 일에 대해 윤리적이고 규정을 준수하는 것은 모두에게 중요합니다. 잠재적인 위반과 규정 준수 우려 사항에 대해 이야기하고 신고하는 것은 귀하의 책임이며, 규정을 준수하는 당사의 문화는 귀하로부터 시작됩니다!

익명 신고와 Santen Speak-Up 포털에 대한 자세한 내용은 자주 하는 질문 을 참조하십시오.